본문 바로가기
마스터캠

마스터캠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기

by ''';'' 2019. 12. 21.

 

마스터캠 다운로드 방법

 

 
세계에서 캠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존재 합니다. 하이퍼밀, 카티아, 마스터캠, 엣지캠, 파워밀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 마스터캠이 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유저분들이 많이들 사용을 하고 계시죠.
 

 

 

 
그중에 마스터캠 9.1 버전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아 사용을 하고 계실겁니다.
 
그리고 제조업에서 구인구직을 하면 대부분이 마스터캠 사용가능자 및 마스터캠 9.1 버전을 이용가능한분 하면서 구인구직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MCT 진행을 하면서 짬날때 기계 돌려놓고 시간이 남아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마스터캠 다운로드는 어떻게 해볼 수 있을까요?
마스터캠 다운로드 방법은 직접적으로 언급해드리긴 그렇습니다. 되도록이면 정품을 구매를 해야만 하는데 정품 가격이 만만치도 않죠..
 

 

마스터캠 가격 및 X9 ,8, 7 ~ 9.1 이전 프로그램 가격 알아보기

 

복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해야만 하는데 대부분은 아는 지인이나 인터넷 정보를 통해서 자료를 공급을 받을 겁니다.

 

 

 

 
그럼 어디서 자료를 찾냐? 구글에서 자료를 찾습니다. 구글에서 '마스터캠 9.1 다운로드' 및 영문으로 'MASTERCAM 9.1V DOWNLOAD' 등을 검색하시고  뒤져보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을 하는건 엄연한 불법이기 때문에 그 누구도 가르쳐 주지 않을겁니다. 아니면 입소문을 통해 받는 수 밖에 없겟죠 해외 마스터캠 유저 분들이 잘 가르쳐 줄수도 있습니다.
 

 

 

 
구글링은 사랑입니다.
 

 

이상으로 마스터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스터캠 포스트를 사용을 하면서 에러 나시는 분들 계신가요? 
 
 
에러는 나는데 위험하게 쓰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NC DATA 출력중에 로딩이 멈춘 다던가, 아니면 NC데이터 출력할 때마다 에러가 나거나, NC데이터 수정은 하고 싶은데 부탁하거나 요청할때가 없다던가, 한적 있으신가요?
 
 
그런분들에게 에러나지 않고 원하시는 마스터캠 버전에 맞춰드릴수 있게 수정 및 지원을 해드려볼까 합니다. 3축, 선반, 앵글헤드, 4축, 오면 가공기 까지 지원이 되니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웹페이지에서 마스터캠 자료를 하나씩 정리하여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adcamcomm.com/